NOTES

Back
Title

[Near and Far] Errata & FAQ

Posted by Lotus Frog Games(ip:)

Date 2021-04-07 22:53:35

View 242

Rate 0points  

Recommend Recommend this

Message


니어 앤 파 한국어판 오류 안내 및 FAQ입니다. 게시된 내용 외 문의가 있을 경우, 댓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주시면 업데이트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PC 환경에서 볼 경우, 'Ctrl+F'를 통해 찾고 싶은 내용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오류 사항

니어 앤 파 한국판 오류 사항을 안내 드립니다.


1. 기본판 규칙서의 6쪽에 파벌 토큰의 수량 표기 오류가 있습니다. 파벌 토큰의 정확한 수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벌 토큰 32개(각 색상별 8개)(여분 토큰 각 색상별 1개) *실제 수량: 총 36개


2. 호박 광산 확장에 포함된 주머니개미핥기 반려동물 타일의 규칙서 이미지와 실제 타일 이미지가 다릅니다. 규칙서(2쪽)의 이미지가 잘못된 것이며, 타일의 이미지가 최종 버전이므로 정상적으로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3. 스토리북 10쪽 5번 퀘스트에 수치 표기 오류가 있습니다. 아래 선택지의 굵은 글씨 '전투 8'은 '전투 6'으로 표기되어야 합니다. '전투 6'으로 수정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4. 기본판에 포함된 '우르 매머드' 세계 카드에 잘못 표기된 내용이 있습니다. 카드의 '음식 비용을 무시합니다.'라는 내용을 '하트 비용을 무시합니다.'로 수정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5. 기본판의 모든 위협 카드 상단에는 캠프를 놓는 칸이 있는 것이 정상입니다. 캠프를 놓는 칸이 있는 것으로 간주하여 게임을 진행 부탁드립니다.



FAQ

니어 앤 파 FAQ입니다.


Q. 스토리북의 93-95쪽이 비어 있어요.

A. 스토리북의 93-95쪽은 비어 있는 것이 정상입니다.


Q. 기본판 규칙서에 표시된 재능의 비용과 재능 목록 시트에 표시된 재능의 비용이 달라요.

A. 호박 광산 확장이 출시되며, 일부 재능이 패치되었습니다. 기본판만 이용하여 게임을 할 경우 기본판 규칙서 13쪽의 설명을, 호박 광산 확장을 포함하여 게임을 할 경우 재능 목록 시트의 설명을 참조하여 게임을 진행 부탁드립니다.


Q. 프로모 타일의 능력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A. 곧 업데이트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Q. 오토마 규칙서와 카드가 없어요.

A. 니어 앤 파의 정식 버전에는 오토마 규칙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제품 내 오토마 규칙서 및 카드가 포함되어 있지 않은 것이 정상입니다. 니어 앤 파 한국어판 펀딩 진행 당시 프로모션을 위한 목적으로 실물 오토마 카드가 제공(실물 규칙서는 미제공)되었으며, 관련 규칙은 홈페이지의 Notes 게시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Q. 아이콘이 표시된 참조 카드가 1장 밖에 없어요.

A. 아이콘이 표시된 참조 카드는 1장만 포함되어 있는 것이 정상입니다.



Attachment

Password
Edit

Please enter password to remove or edit this post.

Edit Comment

Name

Password

Message

/ byte

Edit Cancel
Password
OK Cancel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p